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기기

갤럭시워치4 톰브라운 구찌 까르띠에 워치페이스

by 곰돌이뚱이 2021. 10. 29.
반응형

갤럭시 워치 4 톰브라운 워치 페이스 공유받는 법

저번 포스팅에서 로렉스와 태그호이어 등 워치 페이스 공유받는 곳

gwd 파일을 tpk 파일로 변환하여 갤럭시 워치 4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GWD 파일 갤럭시 워치 4 TPK 파일로 워치 페이스 적용해보기

 

GWD 파일 갤럭시워치4 TPK 파일로 워치 페이스 적용 해보기

GWD 파일 TPK 파일로 변경 방법 노브툭이 있으시면 노트북으로 하시고 데스크톱 이시면 무선랜(와이파이)으로 연결되어 있으면 됩니다.(무선랜 다이소 구매 가능) 워치 페이스를 적용하기 전 개발

open-b1e2a3r4.tistory.com

 

이번에는 톰브라운, 구찌, 까르띠에 워치 페이스 공유받을 수 있는 곳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갤럭시 워치 4 에는 톰브라운 에디션이 따로 있다는 걸 알고 계시죠.

구매하기도 쉽지 않고 실구매가도 워치 4에 비해 비싸고 실구입하시는

분들도 본인이 착용하기보다 다시 팔려고 구매 하시분이 대다수입니다.

 

그럼 먼저 저의 워치 4에 적용한 사진을 보여 드릴게요.

 

 

깔끔하고 괜찮아 보이네요.

스트랩만 톰브라운으로 바꾸면 톰브라운 에디션이 되겠네요.

 

이번에는 까르띠에 워치 페이스입니다.

 

 

 

화이트 톤으로 밝고 심플하고 이쁘네요.

반응형

마지막으로 구찌 워치 페이스입니다.

구찌 워치 페이스는 화면을 두 번 터치할 때마다 워치 페이스 배경이 변화됩니다.

 

 

워치페이스 스크린샷 화면 색감이 정확한 색입니다.

스마트로 찍은 사진이 조금 붉게 찍혔네요.

 

 

 

이런 식으로 화면을 두 번 터치할 때마다 배경을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워치 페이스 공유받을 수 있는 곳은 유튜브에서 엘가이 라고 검색을 하시고

구독 좋아요 알림 설정까지 하시고 양식에 맞게 메일을 보내시면

워치 페이스를 메일로 공유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워치 페이스도 많이 있던데 저는 이것만 공유받았습니다.

 

워치 페이스 파일을 저도 공유해드리고 싶지만

만드신 분이 직접 공유를 하지 말라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